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 제공을 위한
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의 공급

HOME|ICT 인프라|Cloud Service

Cloud Service

인프라 서비스 구성 지원

유연한 클라우드 리소스 활용을 통한 최적의 인프라 구성을 지원합니다.

서비스
시스템 수행 시 주안점
수행 방향
비고
구축지원
시스템 구축 및 운영 절차, 운영 매뉴얼, 운영 테스트 계획을 수립하여 고품질 수준의 최적의 인프라 구축 지원
고객의 요구 수준 및
서비스 방향성에 적합하도록 구축
클라우드
Migration 지원
발생 가능한 위험요소에 대해 비상계획과 연계하여 업무 영향 및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상세 프로세스에 의해 수행
무중단/단순이전으로 구분하여 표준화된 상세 프로세스에 의해 진행
서비스 Test
운영 테스트/운영 훈련 등을 통해 운영 서비스의 타당성을 검증
시나리오 기반 Test 수행
work flow
기반 시나리오
서비스 Test
IT자원을 필요한 때에, 필요한만큼 이용할 수 있도록 One-Stop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상시 지원(Auto Scaling 및 수동 Scaling)
시스템 변경 관리를 통한
최신 형상 보유
전문 엔지니어 배치
운영 전문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을 통한 신속한 업무 처리가능

매니지먼트 서비스

클라우드 사용 방법/이슈 문의 대응, 케이스 Open 및 관리, 정기 PM, 이벤트 공지 등을 포함하는 운영 서비스 통합 창구 (SPoC: Single Point of Contact)

전담 인력을 통한 OS 계층의 장애 파악 및 조치

장애 유형, 고객사 내부 업무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적극적 공지 및 Escalation (SMS, E-Mail)

24*365 고품질 보안 관제서비스 제공

통합되고 일관된 침해 대응 체계

효율적인 보안정책 구현 및 관리 효율성 제공

IPSec, IPTable 관리

고객요청 내역, 처리내역/현황 확인 및 이력 관리(SR 처리)

OS 운영, 패치, 파라미터 관리, FS 관리, 성능 관리, DB 관리 등

전문 엔지니어 배정을 통한 사전 지원 서비스

분석 및 백업, 복구 지원 서비스

Service Deployment 구성 및 Script 작성 지원

최적화된 통합 Server 관리

Tool(M-Console)을 통한 실시간 통합 모니터링

시스템 로그, N/W, 포트, WEB/WAS 등 서비스 현황 모니터링

모니터링 현황, SR 처리 내역, 장애 조치 내역, PM 내역, Resource 현황, DB 현황 등 통합 서비스 현황 보고